깡's 끄적

  • 홈
  • 태그
  • 방명록

2025/06/23 1

[멋쟁이사자처럼 부트캠프 그로스마케팅 2기] DAY33일차 그로스마케팅 개념 + 첫 팀프로젝트를 향하여-!(간단 조별과제)

Q. User Funnel 분석은 왜 하는가? 그로스 마케팅의 핵심은 고객!!고객은 무조건 이탈한다대체 제품/ 서비스의 등장과열되는 Paid media➡️ 기업들이 프로모션을 왜 하는지 잘 생각해보면 좋다고 함! Q. AB 테스트는 꼭 필요할까?기술적 접근의 보편화와 한계 -> 기술적 제품 개발이 쉬워짐 배포(유통)경쟁이 더 치열 ex) 애사비 공장이 비슷함그로스 해킹의 한계: PMF 검증이 불가능한 경우, 장기적 지표의 측정 한계 , 제품 카테고리/세그먼트의 중요성그래서 어떻게 해야하는가: 참신함과 창의적 콘텐츠의 중요성, AI/자동화 도구의 활용지표: 서비스 내 발생하는 다양한 로그(ex:결제, 클릭, 회원가입 등)를 집계&가공하여 현상을 객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만든 데이터 Web log: W..

카테고리 없음 2025.06.23
이전
1
다음
더보기
프로필사진

깡's 끄적

:)

  • 분류 전체보기 (24)
    • 멋쟁이사자처럼 그로스마케팅 부트캠프 2기 회고 (20)

Tag

PANDAS, 멋쟁이사자처럼 부트캠프, Python, 멋쟁이사자처럼 그로스마케팅, Colab, 멋쟁이사자처럼부트캠프, matplotlib, SQL, 루커스튜디오, GTM, 그로스마케팅, GA4, lookerstudio, 멋쟁이사자처럼 그로스마케팅 부트캠프, 멋쟁이사자처럼그로스마케팅, 파이썬, 멋쟁이사자처럼후기, k-nn알고리즘, 통계분석기초, MongoDB,

최근글과 인기글

  • 최근글
  • 인기글

최근댓글

공지사항

페이스북 트위터 플러그인

  • Facebook
  • Twitter

Archives

Calendar

«   2025/06   »
일 월 화 수 목 금 토
1 2 3 4 5 6 7
8 9 10 11 12 13 14
15 16 17 18 19 20 21
22 23 24 25 26 27 28
29 30

방문자수Total

  • Today :
  • Yesterday :

Copyright © Kakao Corp. All rights reserved.

티스토리툴바